상세정보
왜 엄마는 나에게 아이를 낳으라고 했을까?

왜 엄마는 나에게 아이를 낳으라고 했을까?

저자
질 스모클러 저
출판사
웅진씽크빅
출판일
2013-08-19
등록일
2013-10-2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 세계 엄마들에게 자신감과 웃음, 감동을 준

불량한 유대인 엄마의 행복한 엄마가 되는 법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육아 멘토, ‘불량한 유대인 엄마’ 질 스모클러의 행복한 엄마가 되는 방법. 계획하지 않은 임신으로 준비 없이 엄마가 된 저자가 직장을 그만 두고 육아, 가사, 자녀교육으로 둘러싸인 ‘엄마’라는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면서 느낀 혼란과 불안, 외로움, 좌절, 그리고 성취감과 행복을 진솔하게 써 내려간 육아 에세이다.

자녀교육을 중시하는 유대인 가정에서 자랐지만 아이의 공부에 목숨 걸지 않으며 스스로를 ‘불량한 엄마’라고 말하는 저자는 죽을힘을 다해 1인 多역을 완벽하게 해내려고 하는 엄마들에게 힘들어도 괜찮은 척, 불안해도 행복한 척 하는 연기를 그만두고 좀 더 솔직해지자고 말한다. 그리고 무조건 희생하는 엄마보다 자신의 행복을 가꿀 줄 아는 엄마가 아이에게 더 필요한, 좋은 엄마라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무턱대고 가르치려 드는 육아 지침서에서 벗어나 훈계 대신 공감으로, 자책과 반성 대신 당당함으로 전 세계 엄마들에게 자신감과 감동을 준 이 책은 실수투성이지만 주눅 들지 않고 자신의 인생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행복하게 아이를 키우는 방법을 찾아낸 불량한 유대인 엄마의 육아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수많은 예비 엄마와 초보 엄마들에게 나도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지금 그대로도 꽤 괜찮은 엄마라는 자부심을 갖게 해 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