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드디어 143층 출간!
우리 아이 웃음 ‘치트 키’ 〈나무 집〉 시리즈
출발! 캠핑장으로 ‘휴가’를 떠나요!
나무 집에는 재활용 창고, 다있어 낱말 기계, 으스스한 공동묘지, 불평불만 방 들이 새로 생긴다. 그런데 쉬지 않고 나무 집을 올려 지으면서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느라 앤디와 테리 모두 지친 상태. 그래서 두 사람은 나무 집에 새로 만든 캠핑장으로 휴가를 떠나기로 한다. 한데, 앤디가 기대하던 느긋한 휴가는 어디 가고 캠핑장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데다, 테리가 캠핑 용품을 하나도 준비 안 해 온 탓에 춥고 배고픈 휴가를 보내게 될 위기에 처한다. 과연 앤디와 테리는 휴가를 잘 즐길 수 있을까? 또 새 원고도 제때 출판사 사장 큰코 씨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
저자소개
저자 : 앤디 그리피스
저자 : 앤디 그리피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어린이책 작가 중 한 명이다. 거칠지만 신나는 모험 이야기가 가장 자신 있다는 작가는, 호주 베스트셀러 목록에 늘 1위를 차지할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독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공연과 TV 프로그램으로 각색되기도 했다. 〈나무 집〉 시리즈는 우리나라에 소개되는 작가의 첫 작품이다. 홈페이지 www.andygriffiths.com.au
역자 : 신수진
충남 서천에서 태어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한 뒤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어린이책 편집자로 일했다. 꽃과 나무가 많은 동네가 좋아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 어린이책을 편집·번역하고, 방송에서 좋은 책도 소개하며, 그림책 창작 교육과 전시 기획 일을 같이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나무 집〉 시리즈,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제비호와 아마존호》, 〈43번지 유령 저택〉 시리즈 들이 있다.
그림 : 테리 덴톤
호주에서 아주 인기가 많은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유쾌하고 별나지만, 때로는 따뜻한 그림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수의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글도 썼다. 쓰고 그린 책으로 《Brain Up:머리가 좋아지는 매직 드로잉》, 《물개 선장, 집으로 가다》, 《It’s True! 비행기》 들이 있고, 그린 책으로 《엄마가 되어 줄게》, 《중국의 시작》 들이 있다.
역자 : 신수진
그림 : 테리 덴톤
목차
1장 143층 나무 집
2장 콰젝스?!
3장 아직 멀었어?
4장 첸트, 초끼, 후추갈이
5장 저어라, 저어라, 노를 저어라
6장 즐거운 캠프파이어
7장 무서운 유령 프레드
8장 겁먹은 거 아니에요!
9장 호브야 사냥을 떠나자!
10장 어두컴컴하디어두컴컴한 집
11장 호브야! 호브야! 호브야!
12장 저희 결혼해요!
13장 마지막 장
옮긴이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