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영어청취 더 이상 헤매지 말자!
실생활을 중심으로 한 영어 청취 입문서『난생처음 영어듣기 시작이 중요하다』. 이 책은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대화문을 중심으로 어렵고 복잡한 문장이 아니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많이 사용하는 단어들을 중심으로 원어민의 발음을 제시해 얼마나 잘못 발음하고 있는지 알려준다.
이 책은 '실력확인으로 영어 청취 시작하기', '유독 못 듣는 발음 규칙 골라내기', '영어 청취 방해하는 놈들 때려잡기', '영어 청취 박사 되기', '영어 청취 빠른 속도로 듣고 힘기르기'의 5개로 나눠 영어 듣기를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
저자소개
고려대, 외국어대, 한양대 등 서울의 유명 대학과 동숭 어학원, 박정 어학원 등의 외국어 학원에서 13년째 A.P. news와 CNN news 특강을 해온 이 분야 최고의 권위자이다.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하고 육군 카투사를 제대한 후 외국계 기업에서 5년 정도 일한 경험이 있을 뿐, 오직 스스로의 영어 학습법으로 입과 귀를 뚫은 놀라운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대학 시절에 영어 동아리에 두 군데나 가입해서 활동한 것과 평균 2, 3일에 한 편 꼴로 외화 감상하기, 청취 훈련의 특효약인 &tt;뉴스 받아쓰기&tt;를 기네스북에 올릴 수 있을 만큼 많이 한 것이 그가 영어를 잘하게 된 비결이라고 귀띔한다. 국내 주요 영어 월간지인 <월드 뉴스 영어 청취>와 <타임 연구>에 &tt;AFKN 청취 비결&tt;을 연재했고, KBS &tt;굿모닝 팝스&tt;에 시사 영어 칼럼니스트로 고정 출연하여 명성을 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