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미리보기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저자
모리 다쿠로 저/김현정 역
출판사
북라이프
출판일
2019-04-04
등록일
2020-04-1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하체 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으면
당신도 애플힙과 슬림핏을 가질 수 있다!”
하체 비만, 처진 엉덩이, 만성 부종, OX다리 등 하체 문제 완벽 해결!
★ 일본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 일본 아마존 30주 연속 분야 베스트셀러 ★
★ 출간 후 10만 부 판매! ★ 누적 판매 75만 부 저자의 다이어트 결정판 ★

올 여름에는 비키니와 레깅스가 두렵지 않다!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최고의 모델이 완성한
하비 다이어트의 끝판왕!
툭 튀어나온 허벅지, 축 처진 엉덩이, 딴딴한 종아리, 아침저녁으로 붓는 발. 흔히 ‘예쁜 다리’라고 하면 이런 문제 없이 날씬하고 군살 없는 매끈한 다리를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근육 없이 깡마르기만 한 다리는 건강 면에서도, 미적인 면에서도 좋지 않다. ‘예쁜 다리’란 근육이 고르게 붙어 탄탄하면서 어느 곳도 휘지 않고 곧은 다리를 말한다.
하체는 몸 전체를 지탱하며 균형을 잡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조금만 잘못된 습관을 들이면 쉽게 망가질 수 있다. 사실 체형교정을 위해 비싼 돈을 들여 치료를 받거나 근력 운동을 하는 건 바쁜 직장인에게 쉬운 일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예쁜 다리’를 가질 수 있을까?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 모리 다쿠로는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형교정 중심으로 운동을 가르쳤다. 그 과정에서 하체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간단한 스트레칭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것도 단 4주 만에!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은 고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아 하체 문제를 해결하는 초간단, 초단기 운동법이다. 지금까지 여러 권의 다이어트 책을 낸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가장 쉽고 간편하게 탄탄하면서도 곧은 다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다. 이 책을 먼저 접한 일본에서는 ‘책 한 권 값으로 아름다운 다리를 가지게 되었다’, ‘처음으로 허벅지가 50센티미터 이하로 줄었다’ 등 큰 효과를 본 사람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 책에는 7년간 저자의 지도를 받은 일본 최고의 모델이자 배우인 다카하시 메리준이 모델로 참여해 자신이 경험한 ‘레깅스핏 스트레칭’에 대해 이야기하며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해 사람들의 다이어트 ‘뽐뿌’를 더욱 자극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