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게임 살인사건
완벽한 밀실, 시신, 그리고 무덤까지 가져간 비밀!
봉제인형 살인사건의 극적 피날레!
울프가 돌아왔다! 그가 존경하던 선배 핀레이 쇼가 밀실에서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고 울프와 백스터, 에드먼즈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다. 핀레이는 왜 극단적인 선택을 해야만 했을까? 핀레이가 그동안 숨기고 있던 어두운 비밀이 그 모습을 드러내며 봉제인형 살인사건 시리즈의 극적인 결말을 향해 달려간다.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2016년 런던 도서전 최고의 화제작!
영국, 미국, 일본, 독일, 러시아 등 주요 선진국 포함 32개국 번역 출간!
영국TV 드라마화 제작 확정!
2016년 4월 런던 도서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소설 《봉제인형 살인사건》시리즈는 다니엘 콜의 데뷔작으로서 영국, 미국, 독일, 일본을 포함한 32개국에서 출간되었고, 치열한 경쟁 끝에 《데렐 가족》을 히트시킨 ITV社가 TV판권을 획득했다. 《엔드게임 살인사건》은 생동감 있는 묘사, 입체적인 캐릭터, 치밀하고 절묘한 플롯,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첫 문장에서부터 마지막 문장까지 단숨에 읽게 만드는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추리스릴러 소설의 대가의 반열에 오른 레이첼 애보트나 M. J. 알리지 같은 작가들도 다니엘 콜의 등단을 새로운 천재 작가의 탄생이라며 치켜세웠다. 신체의 여섯 부위를 바늘과 실로 꿰매 이어 붙인 살인사건이라는 섬뜩한 소재를 다루면서도 진정한 정의가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내 소설 〈이니미니〉 시리즈를 재밌게 읽었다면, 〈봉제인형 살인사건〉 시리즈에도 흠뻑 빠져들 것이다! 최고의 추리스릴러!
_M.J.알리지
빤한 연쇄 살인범의 범주에서 벗어나 어둡고도 매혹적인 새로움을 제공하는 작가 - 다니엘 콜이 바로 그런 작가이다. 부디 오래도록 우리에게 소름끼치는 반전을 선사해주길.
_Shots 매거진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기발한 킬러. 마지막 페이지까지 쉴 새 없이 질주하게 된다.
_사이먼 베켓
재치있고, 기발하고, 매혹적이다. 다니엘 콜은 다시 한 번 놀랍도록 기발한 살인 사건으로 스스로를 증명해 냈다! 콜의 멋진 유머가 돋보이는 이 기발한 이야기는 스릴러 팬들을 매혹시킬 것이다.
_레이첼 애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