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황금빛 똥을 누는 아기
미리보기

황금빛 똥을 누는 아기

저자
최민희
출판사
북이십일
출판일
2007-03-22
등록일
2011-06-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자연 건강법으로 6만권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황금빛 똥을 누는 아기>의 개정판이 출간됐다. 자연 건강법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강의했던 저자 최민희가 마흔의 나이에 늦둥이를 낳고 키우면서 경험한 노하우를 담았다.

이 책에서는 잉태와 출산, 육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모든 부모의 바람이지만 자신의 아이가 평생 건강하게 살게 하기 위한 방법은 자신이 건강한 부모가 되는 것이다. 다시 말해, 건강한 엄마가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저자는 태어난 순간부터 자연법(신토불이 생활법)에 따라 아이를 키우면 평생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는 전한다.

특히 태교에 대해 강조하고 있는 데, 보통 태교를 위해 명곡을 듣거나 영재로 만들고 싶은 욕심에 뱃속의 아기에게 글자를 가르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태교는 아기에게 스트레스를 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지능 발달을 더디게 하는 결과를 낳는다. 엄마의 생활 전체가 태교인 데 바른 생활을 하는 것이야 말로 아기에게 최고의 태교가 된다.

한편 ‘아이 낳기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7가지’에서는 아기를 낳는다는 것은 굉장히 숭고한 일이며 몸과 마음에 충분한 준비가 필요하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총명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전한다. 우리 민족에 맞는 잉태, 태교, 출산, 육아법이야말로 우리의 아이들을 뚝배기처럼 뚝심 있고, 고추장처럼 야무지며, 된장처럼 은근하고 구수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잉태 중 조그마한 몸의 이상에도 불안해하고 아이가 아프기라도 하면 어쩔 줄 몰라 하는 부모나 예비 부모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QUICKSERVICE

TOP